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의 특별한 선물이 도착했다.
퍼플키스는 1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5집 'Cabin Fever'의 수록곡 '아지트(agit)' 퍼포먼스 비디오를 게재했다.
영상 속 퍼플키스는 하트 스티커와 머리띠, 멤버 개인 소장 인형 등 각기 다른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6인 6색 스쿨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청량하고 맑은 햇살 아래, 이들은 그루비한 리듬에 맞춰 자유로운 에너지를 발산,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과 행복감을 선물했다.
이와 함께 퍼플키스는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를 통해 "데뷔 2주년이 믿기지 않는다. 2년 동안 많은 추억들이 차곡차곡 쌓이면서 지금의 저희를 만들어준 것 같다. 함께 달려온 멤버들 정말 고맙고, 무엇보다 곁에 있어 준 플로리들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행복하고, 단단한 퍼플키스로써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 기대 많이 해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퍼플키스는 지난 2021년 3월 15일 미니 1집 'INTO VIOLET'으로 가요계에 데뷔, 마녀·좀비·괴짜 등 퍼플키스만의 독창적인 콘셉트와 뛰어난 음악성, 고난도 '퍼키먼스'를 선보이며 '4세대 복병'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달 선보인 미니 5집 'Cabin Fever'는 발매 직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직행한 데 이어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16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10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퍼플키스의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했다.
한편, 퍼플키스는 오는 22일 일본에서 데뷔 미니앨범 'DEAR VIOLET'을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