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이 LP발매와 함께, 첫 솔로앨범 'DUALITY(듀얼리티)'에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한다.
30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엠 첫 솔로 'DUALITY'의 LP버전이 오는 4월20일 정식발표된다고 전했다.
'DUALITY' LP발매는 앨범발표 이후 18개국 아이튠즈 톱 1위, 월드와이드 송차트 1위, 미국 빌보드 월드디지털송 세일즈 전곡 차트인 등 히트를 달성한 아이엠이 글로벌 몬베베를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LP는 몬스타엑스 때와는 다른 반전미를 보였던 아이엠 'DUALITY(듀얼리티)'의 매력을 닮은 앨범이 될 것으로 보여 관심을 끈다. 현재 해당 LP는 온라인 예약 진행중이다.
아이엠은 "저의 첫 솔로앨범이었던 'DUALITY'를 많이 사랑해 주신 덕분에 LP 앨범을 발매하게 되었다"라며 "몬베베(공식 팬클럽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래전부터 선물해 주고 싶어 LP 앨범을 열심히 준비했다. 제작기간이 있다 보니 조금 늦어졌지만 제 선물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DUALITY' LP 앨범도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엠은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로서, 최근 매주 화요일 밤 10시 유튜브 공개중인 '몬 먹어도 고'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