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팬송 'LLL' MV…'무무' 위해 직접 쓴 노랫말 '감동'

사진=알비더블유(RBW)
사진=알비더블유(RBW)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넘치는 팬 사랑을 증명했다.

마마무+(솔라, 문별)는 오늘(3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의 수록곡 'LLL'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영상은 공연장과 녹음실, 숙소 등 다양한 공간에서 촬영한 솔라와 문별의 일상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팬들이 궁금해 하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가감 없이 담아내며 마마무+만의 유쾌한 에너지를 표현했다. 아울러 직접 손 글씨로 가사를 써 '무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LLL'은 솔라와 문별이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한 팬송이다. '사랑했고, 사랑하고, 사랑할 거야'라는 노랫말처럼 곡 전반에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진정성 있게 녹여내 감동을 더했다.

한편, 마마무+는 지난달 29일 첫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을 발매하며 솔라와 문별의 새로운 '1막 1장'을 알렸다. 이들은 다채로운 주제 안에 '극과 극' 매력을 담아낸 데 이어 전곡 뮤직비디오를 제작, 각 수록곡이 극적인 구성을 띠는 앨범을 탄생시켰다.

원테이크 촬영 기법을 활용해 화려한 아티스트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을 한 편의 연극처럼 담아낸 타이틀곡 'GGBB'와 한국의 멋과 미가 공존하는 '나쁜놈(Chico malo)',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은 'LLL'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마마무+의 '1막 1장'을 화려하게 열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