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빙글빙글' MV 비하인드 숏츠! '생생 현장' 깜짝 공개

사진=피네이션
사진=피네이션

가수 헤이즈(Heize)의 반전 매력이 빛났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빙글빙글'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숏츠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영상 속 헤이즈는 "이 노래가 나오는 클럽에 제가 한번 가보고 싶네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리듬을 타며 "클럽 한편에서 어떤 여자가 막 이렇게 하고 있으면 저"라며 귀여운 면모를 드러냈다.

또 다른 영상에서 헤이즈는 눈을 감고 있다가 카메라를 발견한 후 "생각 중"이라고 말하는가 하면 언제 어디서나 '빙글빙글' 댄스 삼매경인 모습이 담겨있다. 더불어 헤이즈는 "'빙글빙글'이라는 노래가 (콘서트) 세트리스트에 추가되었으니 이건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라고 댄스를 예고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이처럼 헤이즈는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숏츠 영상을 통해 본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친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무엇보다 숏츠 영상을 통해 헤이즈의 화려한 착장과 메이크업, 헤어스타일까지 엿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하고 있다.

헤이즈의 신보 '빙글빙글'은 댄스팝 장르로, 더블랙레이블 프로듀서 KUSH(쿠쉬), VVN(비비안), R.Tee(알티)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이다. 특히 헤이즈의 첫 댄스곡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헤이즈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꾸준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