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색다른 쾌감을 안겼다.
마마무+는 지난 6일 공식 유튜브에 첫 번째 싱글 'ACT 1, SCENE 1'의 타이틀곡 'GGBB'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무대 세트를 배경으로 신곡 'GGBB'에 맞춰 퍼포먼스를 펼치는 마마무+의 모습이 담겼다. 다양한 착장 속에 솔라와 문별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녹여낸 가운데, 다채로운 페어 안무와 파워풀한 댄스 브레이크 등 극적인 구성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타이틀곡 'GGBB'는 봄에 듣기 좋은 이지 리스닝 곡으로, 달콤한데 맵고 짜기까지 해서 도저히 정신을 차릴 수 없는 사이 상대에게 완전히 빠져버린 모습을 노랫말로 풀어냈다. 마마무+만의 '단짠 매력'이 묻어나는 위트 있는 가사와 산뜻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는 평이다.
마마무+의 첫 번째 싱글 'ACT 1, SCENE 1'은 '1막 1장'이라는 뜻처럼 다채로운 주제 안에 솔라와 문별의 '극과 극' 매력을 담아낸 앨범이다. 이들의 타이틀곡 'GGBB'는 공개 직후 전 세계 1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TOP10에 진입하며 마마무+의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한편, 유닛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솔라와 문별은 마마무로서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마마무는 오는 5월 16일 뉴욕을 시작으로 미국 9개 도시에서 데뷔 첫 월드투어 'MAMAMOO WORLD TOUR 'MY CON''을 개최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