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맨더맨(CMDM), 하라메로 ‘얼레리꼴레리’ 최초 공개! ‘중독성 甲’ 기대

사진=커맨더맨엔터테인먼트
사진=커맨더맨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커맨더맨(CMDM)이 특별한 청춘을 머금었다.

소속사 커맨더맨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지난 17일 커맨더맨(병훈, 현하, 준형, 희주, 노율, 승호)의 첫 번째 싱글 ‘Back to the Future(백 투 더 퓨처)’ 타이틀곡 ‘얼레리꼴레리 (Already go ready)’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곡 ‘얼레리꼴레리 (Already go ready)’의 크레딧과 함께 청춘들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커맨더맨의 청량하고 개성 넘치는 비주얼이 담겼다.

캐주얼하고 스타일리시한 의상과 자유로운 무드 속, 멤버들의 눈빛에서는 진중함이 넘쳐흐르며 꿈을 향한 의지와 열정이 엿보였다. 특히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독보적인 음색이 본 음원과 커맨더맨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부풀렸다.

커맨더맨은 오는 27일 데뷔 싱글 ‘Back to the Future’로 가요계 첫 발을 뗀다. 타이틀곡 ‘얼레리꼴레리 (Already go ready)’는 펑키한 베이스라인을 중심으로 기타와 함께 강조된 테마 위에 어릴 적 누구나 불러봤던 멜로디가 얹어져 귓가에 맴돌게 만드는 일렉트로닉 (댄스) 장르의 곡. 6명의 멤버들이 커맨더맨으로 하나 되는 첫 시작을 알리며 2023년 상반기를 장악할 전망이다.

한편 커맨더맨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Back to the Future’를 발매할 예정이며,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데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