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안재현, 오락실 데이트…로맨스 급물살 타나?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안재현, 오락실 데이트…로맨스 급물살 타나?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와 안재현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극본 조정주 제작 빅토리콘텐츠) 17회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와 공태경(안재현 분)의 다정다감 오락실 데이트로 설렘 지수를 유발한다.



앞서 연두와 태경은 강대상(류진 분)에게 배 속 아기 ‘진짜’ 아빠가 태경이 아니라는 사실이 발각될 위기에 처했고 긴장감 가득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이어졌다.

두 사람의 계약 동거 생활이 계속해서 이어나갈 수 있을지 미궁 속으로 빠진 가운데 19일(오늘) 공개된 스틸 속 연두와 태경은 함께 오락실 데이트를 즐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락실에서 게임을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진짜’ 연인처럼 느껴진다.

화사한 미소를 장착한 연두는 아이처럼 신이 난 모습을 보이고 그런 그녀의 옆에서 함께 게임을 즐기는 태경의 달달한 눈빛이 설렘 지수를 높인다. ‘가짜’ 부부 연기를 하는 두 사람이지만 이상하게 ‘진짜’인 듯 설레는 모습에서 앞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하게 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연두와 태경은 특히 자신들의 대화를 강대상이 우연히 듣게 되면서 또 다른 위기를 맞이했던 상황. 하지만 심각한 상황과 달리 두 사람은 밝은 표정으로 밖에서 데이트를 하고 있어 과연 그 위기를 어떻게 극복해 나갔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가짜’인 것 알지만 이상하게 설레는 연두와 태경의 데이트 현장은 20일(내일) 토요일 저녁 8시 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17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