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이지우, 'Charismatic' 스페셜 퍼포먼스…'퀸덤 퍼즐' 기대감 UP

사진=Mnet K-POP 유튜브
사진=Mnet K-POP 유튜브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의 이지우가 '퀸덤 퍼즐'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이지우는 지난 18일 방송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Charismatic'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사했다.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 속 이지우는 상큼하면서도 빛나는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지우는 자신만의 독특한 음색은 물론 감각적인 랩까지 선보였다.

'퀸덤 퍼즐'은 기존 걸그룹 멤버와 아티스트들을 각각 퍼즐처럼 맞춰 최강의 조합을 완성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경연마다 새롭게 조합된 그룹이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즐기는 것이 감상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특히 '컴백 전쟁: 퀸덤', '퀸덤2'를 잇는 '퀸덤' 시리즈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지우는 모드하우스에서 제작하는 전 세계 최초의 팬 참여형 아이돌 트리플에스의 멤버다. 최근 '웨이브'(WAV, 팬덤명)이 직접 탄생시킨 '디멘션(DIMENSION)' +(KR)ystal Eyes의 멤버로 데뷔 앨범 'AESTHETIC'을 발매, Y2K 감성을 선사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한편 이지우가 출연하는 Mnet '퀸덤 퍼즐'은 오는 6월 13일 밤 10시 첫 방송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