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이트(LUN8), 자체 리얼리티 오픈 선언! '100% 무공해 매력'

사진=판타지오
사진=판타지오

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특별한 여행을 떠난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오늘(19일) 첫 번째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프로그램 ‘Real! LUN8 기묘한 여행’(리얼! 루네이트 기묘한 여행)을 선보인다.



‘Real! LUN8 기묘한 여행’은 데뷔를 앞둔 루네이트가 선보이는 첫 단독 리얼리티로, 여덟 멤버의 다양한 매력과 케미스트로 힐링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12일에는 루네이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Real! LUN8 기묘한 여행’의 론칭 소식을 알리는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으며 기대감을 끌어올린 바 있다.

1화에서는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하는 루네이트의 모습이 그려진다. 밸런스 게임, 여행 제목 정하기 등 다 같이 처음으로 여행을 떠난다는 사실에 설렘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리얼리티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멤버들의 좌충우돌 예능 적응기도 그려질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된다.

루네이트의 리얼한 면모와 넘치는 열정이 담긴 ‘Real! LUN8 기묘한 여행’ 1화는 19일 오후 6시 루네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루네이트는 (주)판타지오가 7년 만에 론칭하는 보이그룹으로, ‘달빛을 품은 8명의 소년’이라는 뜻을 가진 팀명으로 올 상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