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도아가 빛나는 청량미를 머금었다.
소속사 파스키노는 23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김도아의 솔로 데뷔 싱글 '꿈의태엽'을 발매한다.
'꿈의태엽'은 청량하고 통통 튀는 느낌의 플럭(pluck) 사운드와 김도아 특유의 상큼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 곡. 특히 애틋한 설렘, 이별 후 아쉬움 등 다양한 감정이 노래에 담겨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후문이다.
김도아는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꿈의태엽' 음원 일부를 공개해 색다른 중독성으로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후렴구의 보컬과 안무 또한 짧게 담아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오후 6시 방송하는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 출연하며 '꿈의태엽'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 이에 '더쇼'에서는 어떤 무대로 이목을 끌지 대중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데뷔 전 김도아는 Mnet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듀스48' 출연해 인형 같은 비주얼과 댄스 실력으로 인지도를 쌓았다. 이후 그룹 플레이버와 파나틱스로 활동하며 '밀크셰이크(Milkshake)', '선데이(SUNDAY)' 등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였다. 이에 솔로곡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된다.
한편, 김도아의 '꿈의태엽'은 23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