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파이브가 26일 카카오페이 내 ‘통신/로밍’ 서비스 메뉴 이용자 대상 카카오페이포인트 지급 혜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테이지파이브는 카카오페이 플랫폼에 ‘통신/로밍’ 메뉴를 신설했다. 이번 카카오페이포인트 지급 혜택 런칭은 양사가 금융통신이 결합된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첫 걸음이다.
카카오페이 내 ‘통신/로밍’ 서비스 메뉴를 이용해 스테이지파이브 요금제 가입 또는 친구추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가 지급된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카카오톡 내 더보기를 누른 후 카카오페이 로고를 터치하면 바로 통신·로밍 메뉴가 노출된다. 이후 카카오 인증을 통해 로그인 및 개통을 진행하고, 상담까지 카카오 채널톡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카카오페이포인트는 카카오페이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해 리워드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다. 1만원 상품을 구매할 때 카카오페이머니 9000원과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포인트로 결제 가능하다. 카카오톡 내 선물하기나 쇼핑하기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스테이지파이브 관계자는 “고객관점에서의 편의성 향상과 혜택 제공이라는 양립을 위해, 금융과 통신 분야의 전문성을 가진 각 사 간 논의를 지속하고 있다, 추후 더 좋은 서비스로 찾아뵐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박지성 기자 jisung@etnews.com
-
박지성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