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싸인(n.SSign)이 27일 정오 프리 데뷔 미니앨범 리패키지 'Monologue(모놀로그)'를 발매하고 팬들을 만난다.
'Monologue'는 엔싸인의 프리 데뷔 미니 앨범 'SALTY(솔티)' 발매 이후 보다 풍성한 트랙으로 재구성한 리패키지 앨범이다.
지난해 8월 종영한 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의 우승을 거쳐 화려한 데뷔를 준비하고 있는 엔싸인은 'Monologue' 발매를 통해 활동에 대한 청사진을 그려낸다.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아이돌로 성장해 가고 있는 엔싸인은 'net of Star Sign'의 준말로, '별들의 연결인 별자리는 하나의 형태로 이뤄져 있지만, 별자리들의 연결은 무한대의 우주로 확장할 수 있다'는 포부 아래 '엔싸인과 팬은 서로의 연결로 더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다'는 뜻을 이름에 담았다.
'Monologue'에는 '연결'이라는 주제를 관통하는 다양한 형태의 사랑을 9개 수록곡에 걸쳐 담아냈다. 유한진 프로듀서가 참여한 타이틀곡 'Monologue'를 비롯해 'Woo Woo(이게 말이 돼?)'의 어쿠스틱 버전, '청춘스타'에서 선보였던 카즈타의 ‘우리집’을 새롭게 담아 엔싸인의 광활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엔싸인은 발매 당일인 27일 오후 2시 30분 일본 OTT 플랫폼 아베마(ABEMA) 오리지널을 통해 일본 팬미팅 'Monologue'를 독점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또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특별 프로그램 'n.SSign TV!(엔싸인 TV!)'를, 오후 10시부터는 멤버들의 파자마 파티를 담은 'n.SSign After Party(엔싸인 애프터 파티)'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엔싸인의 프리 데뷔 미니앨범 리패키지 'Monologue'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