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가 오는 7월 KSPO DOME으로 몬베베(팬덤)를 초대한다.
30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몬스타엑스 팬콘 ‘MX FRIENDS’(몬엑 프렌즈)를 오는 7월8~9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몬베베 7기와 함께 할 이번 팬콘은 지난해 4월29일~5월1일 ‘몬엑 에이전트’ 이후 1년만의 팬공연이다. 특히 군 전역한 셔누의 복귀 첫 팬대면 무대라는 점에서 관심을 끈다.
이번 공연은 지난 팬콘에서의 다채로운 코너구성과 마찬가지로, 레트로 컬러감의 포스터에 걸맞는 친근한 분위기를 담은 다양한 코너와 무대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단체곡은 물론 지난 22일 발매된 주헌의 첫 솔로 앨범 ‘라이트(LIGHTS)’, 오는 6월 23일 공개되는 아이엠의 솔로 앨범 ‘오버드라이브(OVERDRIVE)’ 그리고 셔누와 형원의 유닛 출격까지 다양한 행보를 앞둔 몬스타엑스의 무대변주 또한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몬스타엑스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몬베베와 팬콘 ‘몬엑 프렌즈’로 다시 만날 수 있게 되어 너무 반갑고 기쁘다”라며 “셔누 형이 전역 후 처음으로 함께하는 팬콘인 만큼 더욱 기대하셔도 좋고, 군대에서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을 민혁의 몫까지 최선을 다해 몬베베에게 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려고 한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몬엑 프렌즈’는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오는 7월 8일 오후 6시, 9일 오후 5시에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