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유닛 T5가 멤버 준규의 첫 참여로 완성된 작품으로 첫 MOVE에 나선다.
19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트레저 T5 첫 곡 ‘MOVE’의 크레딧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타이틀 ‘MOVE’ 명칭과 함께 소정환, 준규, 지훈, 윤재혁, 도영 등 유닛멤버 5인의 모습을 배경으로 신곡 크레딧이 기재돼있다.
특히 멤버 준규가 데뷔 첫 작사곡 참여로 이름을 올린 바는 새로운 유닛활동과 함께 기존 트레저의 에너제틱 청량감과는 또 다른 멋과 감성의 작품을 기대케 한다.
트레저 T5는 오는 21일 0시 안무영상 선공개에 이은 음원, 뮤비 공개를 통해 신곡 MOVE로의 첫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YG 측은 “‘MOVE’는 준규의 참여로 신선함과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다. 다섯 멤버가 연출한 안무 역시 색다르고 완성도 높다. 이를 하루빨리 팬 여러분께 보여드리고자 안무 선공개를 결정했다”라며 “‘MOVE’라는 곡 제목처럼 팬들과 대중에게 한 발짝 더 다가 설수 있도록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21일 안무선공개에 이어질 유닛 T5의 ‘MOVE’ 활동을 기점으로, 8월 완전체 정규2집 ‘REBOOT’ 컴백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