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남(BNAM) ‘라면먹고갈래?’ 후속곡 ‘강아지 보고갈래?’ 정식 발매

사진=크리디코드
사진=크리디코드

가수 비남(BNAM)이 '라면먹고갈래?'의 인기를 잇는다.

음반 영상제작사 크리디코드는 오늘(21일) 정오 '라면먹고갈래?'의 2탄 후속곡 '강아지 보고갈래?'를 발매했다.



지난 5월 '귀요미송'의 디스곡 '더러미송' 발매 이후 두 번째 앨범인 '강아지 보고갈래?'는 방송 및 SNS 인터넷상 핫이슈를 불러일으켰던 '라면먹고갈래?'의 2탄 후속곡이다.

'오빠 오빠 오빠 돈많아? 오빠 오빠 오빠 차있어? 오빠 오빠 오빠 집어댜?'

2013년도 떡춤의 시초 음악으로 사랑받았던 '라면먹고갈래?'는 개그우먼 안소미의 독특한 보이스 컬러와 왕간다의 스무스한 핸들 댄스로 10년이 지난 2023년 현재 다시 한번 인기를 얻었다.

크리디코드는 2013년 당시 '라면먹고갈래?'의 2탄 후속곡으로 '강아지 보고갈래?'라는 곡을 이미 만들어둔 상태였다는 전언이다. 10년이 지나 발표하는 후속곡인 만큼 더 리얼한 개소리를 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또한 가수 비남은 보다 디테일하고 완벽한 개소리를 구연하기 위해 직접 강아지들을 만나 개 짖는 소리를 전수받고 연구했다고 설명했다.

'강아지 보고갈래?'의 피처링으로는 '프로듀스101' 출신 키미(온에어)가 참여해 카리스마 넘치는 보이스 컬러로 음악적 퀄리티를 높였다.

한편 가수 비남의 두 번째 싱글 ‘강아지 보고갈래?’는 오늘(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