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스페셜 콘텐츠→팝업스토어' 3주년 프로젝트 예고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레저가 글로벌 트레저메이커(팬덤)와의 3주년 생일을 다채롭게 자축한다.

4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트레저 데뷔 3주년 프로젝트(TR3ASURE ANNIV3RSARY 2023) 추진 소식을 전했다.



전한 바에 따르면 트레저 3주년 프로젝트는 콘텐츠부터 실제 이벤트까지 다양한 방향에서 펼쳐진다.

우선 콘텐츠 영역으로는 데뷔기념일인 7일 진행될 위버스 라이브를 필두로 스페셜 영상 콘텐츠, 매거진, 라인 오피셜 스티커 2탄, 웨이보 댓글 이벤트 등이 추진된다.

또 오프 이벤트로서는 MD상품 출시와 함께,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내 트레저 정규 2집 'REBOOT' 팝업 스토어를 통한 스페셜선물(8월7일 지정 드레스코드 착장자 한정)이 제공된다. 멤버십 회원에게만 주어지는 별도 혜택 또한 있을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이러한 트레저의 3주년 프로젝트는 정규2집 REBOOT의 밀리언셀링 달성과 함께, '신예'를 넘어 '대표'격의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하는데 이어지는 소통행보로서 비쳐질 전망이다.

트레저는 “어느덧 우리 트레저 메이커(팬덤명)와 만난지 3년이 됐다. 팬분들의 뜨거운 사랑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함께 쭉 추억을 쌓아나가고 싶다.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