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간편결제플랫폼 휴페이엑스(HUPAYX)는 사용자 편의와 활용성을 업그레이드한 NFT(대체불가토큰) 마켓 플랫폼 '트라이스'(Trice)를 그랜드 론칭한다.
휴페이엑스는 론칭과 동시에 캠핑카 이용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경품을 앞세워 대대적인 사용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신청자 전원에게는 '캠핑카 이용 추첨권 NFT', '스타벅스 쿠폰 교환NFT'를 구매할 수 있도록 SFL 코인을 무상지급(에어드랍)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캠핑카 이용권 경품은 트라이스가 지향하는 실물자산 연계 NFT 사업의 중요한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전하며 NFT를 일상 생활 중심의 경제 활동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어 독특하고 차별화된 NFT 마켓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한다.
트라이스는 휴페이엑스의 자체 메인넷을 기반으로 하는 유틸리티 코인 SFL과 연계하여 마케팅 효율성 및 사용자 보상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되며 거버넌스 토큰 TRI를 획득한 사용자는 트라이스 플랫폼 개발 및 운영 방향에 대해 투표권을 제공받아 플랫폼 운영 의사 결정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관계자는 “트라이스의 두드러진 장점은 NFT 발행을 원하는 사용자가 보다 손쉽게 NFT를 경험할 수 있는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획부터 발행, 운영까지 전 과정을 지원받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트라이스는 금번 그랜드 론칭 후 컨설팅, 민팅, 수수료 지원 등 대대적인 제휴 이벤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
서희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