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이준호의 일본데뷔 10주년 자축행보를 국내 CGV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CGV 측은 오는 27일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열릴 이준호 일본 솔로 10주년 기념 콘서트 'LEE JUNHO Arena Tour 2023 마타 아에루 히(다시 만나는 날)'를 생중계키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생중계는 오는 23일 현지발매될 일본 스페셜 싱글 'Can I(캔 아이)'를 비롯한 솔로 주요곡 행보와 함께 최근 '킹더랜드' 등 배우로서 활약중인 이준호의 필모그래피를 함께 돌아보는 행사의 면면들을 국내 팬들에게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열고자 하는 취지에서 비롯된 것으로 전해진다.
이준호 일본 10주년 솔로콘 'LEE JUNHO Arena Tour 2023 마타 아에루 히(다시 만나는 날)' 생중계는 오는 27일 오후 5시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9개 극장에서 전개되며, 티켓예매는 이달 23일 오픈될 예정이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가수와 배우로 종횡무진 활약하는 이준호의 일본 콘서트를 CGV에서 생중계해 국내 관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CGV는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 공연을 국내에서도 관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지난해 8월 일본 도쿄 휴릭홀동경에서 진행한 한국 뮤지컬 '이퀄', 같은해 10월 콜드플레이 아르헨티나 공연, 최근 메탈리카 텍사스 공연 등 영화 외 다양한 콘텐츠 생중계를 통해 국내외 관객들에게 문화공간으로서새로운 가치를 일깨우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