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의 특별한 선물이 도착했다.
선우정아는 지난 27일 본인의 SNS에 그룹 IVE(아이브) 트리플 타이틀곡 'Either Way'의 가이드 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Either Way'는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서 자유롭지 못한 나를 표현했으며, 선우정아가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노래. 이번 영상에서 선우정아는 몽환적이면서도 서정적인 분위기의 'Either Way'를 특유의 울림 있는 목소리와 애절한 감성으로 풀어내 아이브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Either Way'는 지난 25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이후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권에 자리하는 등 듣는 이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 이에 선우정아의 'Either Way' 가이드 버전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한편, 선우정아는 장르와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독보적인 여성 아티스트다. 다양한 유명 가수들의 프로듀서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7월 20일 싱글 '싸움(Love War)'을 통해 다툼으로 상처를 입은 두 사람의 이야기를 노래해 특별한 여운을 선사했다.
최근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재즈 무대를 엿볼 수 있는 온라인 콘서트 '재즈박스(JAZZ BOX) 시즌 2'를 진행해 그룹 어반자카파의 조현아와 색다른 무대를 꾸몄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