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박문치(PARKMOONCHI)가 죠지와 함께 새로운 감각을 선사한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오늘(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박문치 프로젝트 'Neighborhood'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J U S T F U N (with 죠지)'을 발매한다.
'Neighborhood'는 K팝과 록,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함께 각기 다른 삶을 노래에 담아 만들어 나가는 시리즈 앨범이다. DAY6의 Young K, 문상훈, 스텔라장 등과의 피처링 제안 화상통화 영상을 공개하며 피처링 상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 박문치. 그 첫 번째로는 가수 죠지와의 협업으로 완성한 'J U S T F U N (with 죠지)'을 공개한다. 박문치는 'J U S T F U N (with 죠지)'을 시작으로 유쾌한 음악을 순차적으로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발매와 동시에 공개하는 'J U S T F U N (with 죠지)' 뮤직비디오에는 박문치와 죠지를 포함해 레논(이창호), 박문치의 찐 친구들 루루, 라라, 최현석(CHS), 길라, 장들레, 이강승 등 현재 다채로운 씬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문치의 지인이 등장한다고 예고돼 호기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특유의 작곡과 편곡 실력으로 '뉴트로 천재'라는 수식어를 얻고 있는 박문치는 그룹 엑소 수호와 강다니엘, 정세운 등의 곡 작업은 물론, 가수 권진아와 이진아 등 다양한 아티스트 앨범의 프로듀서로 참여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MBC '놀면 뭐하니?', KBS2 '빼고파' 등의 방송과 MBC 라디오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라디오 고정 게스트로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다.
'올라운드 플레이어' 박문치의 새 싱글 'J U S T F U N (with 죠지)'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공식 SNS에서 만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