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K팝 데스매치, 츠바킬 이은 '두 번째 눈물' 주인공 공개…화사 새 미션주인공 등장

사진=Mnet 제공
사진=Mnet 제공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가 두 번째 눈물의 주인공과 화사 테마의 새 미션의 엇갈림으로 새로운 분위기를 이룬다.

3일 Mnet 측은 금일 밤 10시 방송될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6회의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스우파2' 6회는 'K팝 데스매치' 타이틀의 메가크루 미션 피날레와 함께, 마마무 화사를 주인공으로 한 새로운 미션 서막으로 펼쳐진다.

우선 메가크루 미션은 딥앤댑과 대결에서 승리한 야외 콘셉트의 잼 리퍼블릭, 마네퀸과 구조물 콘셉트로 맞붙은 원밀리언 등에 이어 레이디바운스와 울플러, 베베가 펼치는 혼성콘셉트의 무대로 펼쳐진다.

최근 선공개 영상 속 바다·테터·러셔 팀워크의 베베가 위댐보이즈와의 컬러버를 통해 선보일 드라마틱한 무대와 함께, 예측불가한 배틀결과와 함께 반전과 눈물의 탈락배틀이 필쳐질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여기에 '퍼포먼스 퀸'이라 불리는 화사가 대중이 따라할 수 있는 '챌린지 가산점'을 더한 '신곡 시안 미션'을 직접 전달하는 모습이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관련 내용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두 번째 탈락자가 발생할 메가 크루 미션과 화사의 출격이 예고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6회는 금일(3일) 밤 10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우파2'는 메가 크루 미션으로 1539 타겟 시청률과 2049 남녀 시청률에서 지상파 포함 전 채널 1위를 기록한 것을 비롯해, 4주 연속 비드라마 화제성 순위 1위(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 유튜브 채널 더 춤(The CHOOM) 관련 영상 3억뷰 돌파 등 높은 화제성을 보이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