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FIL(필)이 7일 오후 6시 가을 감성 가득한 리메이크 신곡 '부탁해요'를 선물한다.
FIL(필)이 가창한 '부탁해요'는 2002년 발매돼 많은 사랑을 받은 왁스의 '부탁해요'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FIL(필)만의 애절한 보이스로 재탄생했다.
지난해 9월 실연의 아픔을 노래한 감성 발라드곡 '만취' 발매 후 리메이크곡으로 찾아온 FIL(필)은 멜로디부터 가사까지 심금을 울리는 원곡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내며 더욱 섬세하게 곡을 완성했다.
특히 FIL(필)은 이별 후에 느낀 감정을 새로운 사람에게 담담하게 이야기하는 노랫말을 후반부에 호소하듯 쏟아내 원곡과 또 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2018년 '내가 널 버리는 거야'로 정식 데뷔한 FIL(필)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뛰어난 곡 해석력으로 리메이크 음원 '너를 지운다는 건', '하필 왜' 등을 발표하며 사랑받았다. 또한 '아무일 없던 것처럼', '며느라기2…ing' OST '기억을 짚다가' 등 다수의 OST 앨범에도 참여하며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로서 입지를 다졌다.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FIL(필)의 이번 리메이크곡 '부탁해요' 역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FIL(필)의 '부탁해요'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