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스트라 연주X폭발적 가창력…LAS(라스), '후회' 발매

사진=로코베리, LAS(라스)
사진=로코베리, LAS(라스)

싱어송라이터 그룹 LAS(라스)가 프로듀서 로코베리와 감성 호흡을 나눈다.

LAS(라스)와 로코베리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후회'를 발매한다.



'후회'는 LAS(라스)와 로코베리가 공동 작사, 작곡을 맡은 곡이다. 30인조 오케스트라의 화려한 연주가 돋보이는 발라드 장르에서 LAS(라스)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만끽할 수 있다.

지난 8월 LAS(라스)와 로코베리는 함께 작곡 및 프로듀싱한 일본 아이돌 그룹 IMP의 데뷔곡 'CRUISIN(크루진)'을 일본 오리콘 디지털 싱글 차트, 아이튠즈 1위에 올려놓으며 음악 시너지를 입증한 바 있다.

음악적 역량과 흥행 내공을 고루 갖춘 LAS(라스)가 디지털 싱글 '후회'를 발매한다. 계절과 어울리는 발라드곡을 준비한 만큼, 이들의 조화로운 케미스트리가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LAS(라스)는 프로듀싱과 디제잉 능력을 겸비한 아빈, 슬레이로 구성된 실력파 프로듀서 듀오다. 아이브의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에 참여했으며, 프라우드먼과 컬래버레이션 싱글 'RUN RUN(런 런)'을 발매하는 등 폭넓은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여자)아이들의 미연과 '봄노래', 마치(MRCH)와 '우리 둘 사이'를 발매했다. 이번 '후회'로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LAS(라스)와 로코베리가 함께한 '후회'는 오늘(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