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의 특별한 감성…'화 좀 풀어봐', 첫 '10대 커플' 티저

사진=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
사진=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

폴킴이 빛나는 가을 감성을 예고했다.

소속사 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는 폴킴의 새 싱글 '화 좀 풀어봐 (Don’t be mad)' 발매를 오는 15일로 확정하고, 프리뷰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곡의 잔잔한 분위기와 짤막한 이야기 형식의 티저는 폴킴이 선사하는 가을 감성을 예고했다.



실루엣에서 시작해 폴킴의 모습이 서서히 드러나는 프리뷰 영상에서는 '화 좀 풀어봐' 멜로디와 가사 일부가 공개됐다. '사랑해요 그대 / 싸움은 늘 아프겠지만 / 변하지 않는 마음으로 곁에 있을게 / Promise You / 누구보다 내가 더 잘해줄게 / 화 좀 풀어봐' 등 가사는 폴킴의 감미로운 보컬과 함께 귀를 사로잡는다.

'화 좀 풀어봐'는 다툼도 애정 표현의 하나일 뿐인 변하지 않는 사랑을 표현한 노래다. 낭만적인 기타 선율에 폴킴이 대화하듯이 읊는 듯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10대 커플의 이야기를 담은 첫 티저 영상 또한 이목을 끌었다. 신인배우 이하율, 문시운이 연기한 영상에서 여학생은 커플인 남학생에 관해 친구가 묻자 "그냥 친구다. 부모님이 친하셔서"라고 말했고, 우연히 대화를 들은 남학생은 실망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말 한마디로 오해가 쌓이는 서툰 10대 커플의 모습은 풋풋했던 첫사랑의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소속사 측은 첫 티저 영상에서 10대 학생들의 러브 스토리가 공개됐다면, 추후 영상에서는 20대, 30대 커플의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전했다. 세대별로 차이는 있지만 결국 사랑하기 때문에 다투는 에피소드를 옴니버스식으로 구성한 '화 좀 풀어봐' 티저 영상들이 이어진다.

폴킴은 지난 5월 싱글 '한강에서 (Feat. BIG Naughty)'를 통해 사랑을 시작하는 애틋한 연인의 설렘을 전한 바 있다. '화 좀 풀어봐'에서는 사랑 싸움을 하면서 더욱 관계가 단단해지는 연인을 그리며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폴킴의 새 싱글 '화 좀 풀어봐'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