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더영(Catch The Young)의 특별한 밴드 사운드가 찾아온다.
캐치더영(산이, 기훈, 남현, 준용, 정모)은 30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앨범 'Catch The Young : Fragments of Youth (캐치더영 : 프래그먼츠 오브 유스)' 타이틀곡 'YOUTH!!! (유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각자의 공간에서 일상을 보내던 멤버들이 한곳에 모여 위쪽을 바라보는 모습과 다 같이 모여 합주하는 모습 등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장면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천장에서 내려온 스위치를 당기자 암전이 되는 듯한 효과와 함께 마무리돼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특히 캐치더영은 뜨거운 열정이 느껴지는 악기 퍼포먼스로 에너제틱 무드를 선사해 귀를 사로잡았다. 화려한 밴드 사운드와 코러스가 시너지를 완성하며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캐치더영의 데뷔앨범 'Fragments of Youth'는 가장 빛나는 시절과 젊음의 찬란한 순간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느낌과 이미지를 그려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YOUTH!!!'는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일렉트로닉 신스와 한 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적인 훅이 매력적인 곡으로, 앞으로 캐치더영이 보여줄 유니크한 'YOUTH POP-ROCK (유스 팝-록)'을 확인할 수 있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통해 캐치더영만의 유니크한 스타일부터 생동감 넘치는 메시지까지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노래하겠다는 각오를 전한 바 있는 캐치더영은 순간의 찬란함을 담아낸 데뷔앨범을 통해 '완성형 밴드'의 새 계보를 써내려갈 전망이다.
한편, 캐치더영의 데뷔앨범 'Catch The Young : Fragments of Youth'는 오는 11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