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헷 주식회사(이하 하이헷)가 특별한 글로벌 인재를 찾는다.
하이헷은 최근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Hi-Hat(하이헷) Global Audition Pop-Up | Chapter. 1' 영상과 함께 포스터 한 장을 게재하며 국내 최초 오디션 체험형 팝업 오픈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하이헷의 글로벌 오디션 첫 번째 팝업을 오는 12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울 마포구 홍대에서 열고 아이돌을 꿈꾸는 인재들을 만난다.
이번 팝업 오디션은 아이돌을 꿈꾸는 이들에게는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아이돌 문화를 처음 접하는 일반인에게는 체험을 통한 꿈을 갖게 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에 방문하는 이들은 데뷔 후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체험 부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함께 오픈된 영상 속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 또한 하이헷의 첫 번째 글로벌 오디션이자 팝업 오픈 소식에 벅찬 설렘을 더한다. BGM으로 사용된 음원은 오디션을 통해 하이헷에 합류할 여러 인재들이 만나볼 수 있는 하이헷 소속 작곡가 겸 프로듀서 드뷰(DE VIEW), 리즈(LEEZ), 칼리(CALi)의 곡이다.
기획사 최초로 오디션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만큼 첫 도전에 나서는 인재들의 관심이 뜨겁다. 특별한 방법으로 진행되는 하이헷의 첫 번째 글로벌 오디션은 음악 산업은 물론 오디션계의 혁신을 이끌 전망이다.
한편 하이헷은 지난 2021년 정식 출범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기업으로 K팝 전문 제작센터를 세우고 총괄 대표 프로듀서 및 안무가 류디(RyuD)를 비롯해 음악투자 및 유통 플랫폼 전문가 이승주, 전문 프로듀서 이규창, 작곡가 겸 프로듀서 리즈(LEEZ), 드뷰(DE VIEW), 칼리(CALi) 등 어벤저스급 제작진을 필두로 아이돌 그룹 육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하이헷의 첫 번째 글로벌 오디션과 팝업의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