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아오르는 기대감…하이헷, 체험형 팝업→글로벌 오디션 '두근두근'

사진=하이헷 주식회사
사진=하이헷 주식회사

하이헷 주식회사(이하 하이헷)가 특별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하이헷은 최근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Hi-Hat(하이헷) Global Audition Pop-Up'의 버전별 영상을 모두 공개하며 오는 8일 베일을 벗을 국내 최초 오디션 체험형 팝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공개된 'Chapter. 2' 영상은 마이크부터 콘셉트 카드, 무대 위 소녀의 모습을 교차로 담아내며 궁금증을 자아냈고, 이날 세 번째 영상으로 이어졌다. 무대에 올라 준비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소녀의 자신감 넘치는 뒷모습이 데뷔를 꿈꾸는 이들의 설렘을 한층 자극했다.

특히 인이어부터 화려한 의상 및 메이크업 스타일링이 무대 위 아티스트의 모습을 연상케 하며 오픈을 앞둔 팝업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였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영상 또한 직접적인 텍스트 노출로 팝업 및 오디션 개최 오픈 열기를 더했다. 이번 팝업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20에서 오픈되며, 포털사이트 네이버 '하이헷 글로벌 오디션 팝업' 사전 예약을 통해 2000년생 이후 출생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하이헷은 앨범 콘셉트 포토 부스와 노래 부스, 댄스 챌린지 부스 등 다채로운 체험을 통해 아이돌을 꿈꾸는 이들에게는 도전의 기회를, 아이돌 문화를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는 새로운 꿈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모든 잠재력 있는 10대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무한한 지원과 응원을 보탤 예정이다.

두 영상에 삽입된 BGM 또한 하이헷 소속 작곡가 겸 프로듀서 드뷰(DE VIEW), 리즈(LEEZ), 칼리(CALi)의 곡으로, 이번 글로벌 오디션 팝업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오디션계의 혁신을 이끌 이번 오디션 체험형 팝업은 기획사 최초로 진행되는 만큼 첫 도전에 나서는 인재들의 관심이 어느 때보다 뜨겁다.

한편 하이헷은 지난 2021년 정식 출범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기업으로 K팝 전문 제작센터를 세우고 총괄 대표 프로듀서 및 안무가 류디(RyuD)를 비롯해 음악투자 및 유통 플랫폼 전문가 이승주, 전문 프로듀서 이규창, 작곡가 겸 프로듀서 리즈(LEEZ), 드뷰(DE VIEW), 칼리(CALi) 등 어벤저스급 제작진을 필두로 아이돌 그룹 육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하이헷의 첫 번째 글로벌 오디션과 팝업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