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의 두근거림이 증폭되고 있다.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 (31st HMA 2023)'의 주최사인 (주)한터글로벌(대표이사 곽영호)은 오늘(6일) 공식 홈페이지와 후즈팬(Whosfan) 앱 내 공식 프로모션 페이지를 정식 오픈했다.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공식 홈페이지에는 이번 시상식에 관한 다양한 정보가 공개돼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시상식 개최지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의 전경으로 가득 채운 메인 페이지는 시상식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더불어 팬덤과 아티스트 모두 2023년 케이팝을 빛낸 주역임을 시사하는 메인 카피를 통해 이번 시상식의 취지인 '아티스트, 팬, 산업 관계자 모두의 성과를 축하할 수 있는 시상식'을 잘 드러냈다. 공식 홈페이지의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서는 시상식의 콘셉트 및 시상 부문 소개 등 시상식에 관한 주요 정보들을 확인 가능하다.
한편, 후즈팬 (Whosfan) 앱 내 공식 프로모션 페이지는 금일 출석 체크를 제외한 모든 콘텐츠가 공개되며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식 프로모션 페이지에는 출석체크하기, 간단한 미션 참여하기, 영상 시청하기와 후즈팡 게임하기 등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 투표권을 얻을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이 중, 후즈팡 게임하기는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투표권을 얻을 수 있다는 데 타 시상식과 차별점을 두었다. 이와 관련해 한터글로벌 곽영호 대표이사는 "팬들이 시상식 투표 프로세스를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게임 리워드를 새롭게 신설했다"며 "이 외에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시상식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는 동시에, 팬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해 이번 시상식에 의미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은 한터차트의 객관적이고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하며 2024년 2월 17일부터 18일 양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