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초등 온라인 교육 엘리하이가 겨울방학을 맞아 '영어 애니메이션' 및 '엘리 쉐도잉랩' 학습 어플에 브레드 이발소 시즌3와 슈퍼잭 시즌2 에피소드를 신규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영어 애니메이션 학습 어플은 수준별로 구성되어 자신의 영어 실력에 맞는 애니메이션을 선택해 시청할 수 있다.
다이노 랜치, 로보카 폴리, 토이캅 등 인기 애니메이션이 대거 수록돼 있으며, 자연스러운 영어 노출을 통해 영어 지식을 확장하고 원어민의 발음과 속도, 억양을 들으며 영어 실력을 향상할 수 있다.
엘리 쉐도잉랩 역시 수준별로 구성, 원하는 애니메이션 작품을 선택해 시청한 후 애니메이션 속 문장을 따라 말하면서 스피킹 실력을 키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문장마다 영어 단어와 표현이 정리되어 있어 더욱 효과적인 영어 공부가 가능하다.
엘리하이는 최근 AI가 진단하는 프리미엄 영어 레벨테스트 M-ELT 서비스와 초등 영어 전문 선생님의 영역별 영어 강좌를 신규 오픈했다.
한편, 엘리하이는 예비 초부터 중3까지 초중등 전 과목 교과 강좌, 학습 어플리케이션, 독서/교양/진로 콘텐츠를 10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무료체험 진행자에게는 초등 교육 지침서도 제공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