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S, 데뷔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확정…'Sparkling Blue' 트랙리스트 공개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세븐틴 동생돌' TWS(투어스)의 보이후드팝을 상징하는 첫 곡은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다.

10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TWS 미니 1집 'Sparkling Blu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청춘 하이틴 만화책 느낌의 프레임을 배경으로 총 5곡의 크레딧이 기재돼있다.

크레딧에 따르면 TWS의 데뷔앨범은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와 선공개 곡 'Oh Mymy : 7s (오마마)'를 비롯해 'unplugged boy', 'first hooky', 'BFF' 등으로 구성된다.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신스 사운드가 가미된 하이브리드 팝(Hybrid Pop) 장르다. 첫 만남의 설렘 속에서 마주한 막연함을, TWS만의 풋풋한 감성으로 표현한 곡이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독자 장르인 보이후드 팝(Boyhood Pop)을 기반으로 소년들의 소소한 일상, 우정, 성장 스토리가 앨범 전체에 녹아 있다”라며 “타이틀곡뿐 아니라 수록곡 모두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채웠으니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TWS는 플레디스의 크리에이티브 역량과 하이브의 인프라가 결집된 세븐틴 이후 9년만의 플레디스 보이그룹으로, 오는 22일 오후 6시 미니 1집 'Sparkling Blue'를 발표하며 정식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