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틱톡서 'Love or Die' 음원스포…'스피디한 에너제틱 바이브'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신보 타이틀곡 'Love or Die(러브 오어 다이)'의 킬링포인트를 선공개, 새롭게 선보일 자신들만의 에너제틱 바이브를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오후 틱톡(TikTok)을 통해 크래비티 미니7집 'EVERSHINE(에버샤인)'의 타이틀곡 'Love or Die' 음원스포 콘텐츠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포 콘텐츠는 세 버전의 'EVERSHINE' 콘셉트컷 비하인드와 함께, 'Love or Die' 음원 일부가 담겨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독한 고통 악몽뿐이지만 / 오직 내 꿈은 너뿐야', '결국 이 밤도 끝이 나겠지만 / 너 없이 눈 뜰 수 없어' 등의 가사와 함께 펼쳐지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는 새롭게 펼쳐질 크래비티의 에너제틱 분위기를 일부 가늠케 한다.

새 앨범 'EVERSHINE'은 'SUN SEEKER' 이후 5개월만에 발표되는 작품으로, 세림과 앨런이 작사 참여한 타이틀곡 'Love or Die'를 필두로 한 다양한 곡들로 크래비티의 폭발하는 에너지감각을 표현한다.

한편 크래비티 미니7집 'EVERSHINE'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