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루셈블(Loossemble)의 컴백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씨티디이엔엠은 지난 19일 오후 루셈블의 공식 SNS 채널에 새로운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 무드 포스터를 공개, 글로벌 '크루(C.Loo)'의 환호를 자아냈다.
감각적인 무드 포스터엔 꽃을 배경으로 루셈블의 새로운 앨범명 '원 오브 어 카인드'와 특별한 메시지가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It's choice - not chance - that determines your destiny'라는 의미심장한 글귀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상황. 해당 글귀는 '우연이 아닌 선택이 운명을 만든다'는 뜻으로 앞으로 루셈블이 보여줄 새로운 이야기를 향한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루셈블은 이달의 소녀 멤버인 현진, 여진, 비비, 고원, 혜주가 함께하는 이름이다. 이들은 지난해 데뷔 앨범 'Loossemble'을 통해 대혼돈의 시간 속, 우주선 '루셈블'의 승무원이 되어 친구들을 찾아 나서는 새로운 항해를 시작했다.
루셈블은 오는 4월 15일로 새로운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 발매를 하루 앞당겼다. 또한 이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독특한 서사와 세계관을 이어가며 '원 오브 어 카인드'를 향한 호기심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