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해원, '워크돌' 시즌2 MC 발탁…배이 이어 그룹 두 번째 단독예능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NMIXX(엔믹스) 해원이 웹예능 '워크돌' 시즌2 진행과 함께, '육각형 인재'의 예능센스를 입증한다.

20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NMIXX 해원이 오는 4월 공개될 웹 예능 '워크돌'의 새 시즌 진행자로 나선다고 전했다.

HLL 스튜디오닷에서 제작한 '워크돌'은 여러 아르바이트를 직접 체험해 보고 리뷰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해원은 지난 시즌 미용실 아르바이트 체험 편 출연에 이어, 새 시즌의 MC로서 활약한다. '썰플리', '피식대학' 등 여러 인기 유튜브 예능 및 그룹 자체 콘텐츠, SBS 역사 토크쇼 '과몰입 인생사' 등을 통해 무대 위 음악역량 못지 않은 예능감을 표출했던 그의 새로운 활약상이 기대된다.

또한 배이(웹예능 '회포자')에 이은 그룹 내 두 번째 웹예능 단독진행 활약으로서, 타이틀곡 DASH(대시)를 앞세운 미니2집 'Fe3O4: BREAK'(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 활동 이후의 NMIXX의 다채로운 활약상에 대한 재조명 기회가 될 것으로도 보인다.

한편 해원이 진행하는 웹 예능 '워크돌' 시즌 2는 오는 4월 첫 공개와 함께, 매주 목요일 밤 7시 유튜브 채널 '워크맨-Workman'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