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효섭과 라코스테(LACOSTE)가 함게한 화보가 공개됐다.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의 글로벌 앰버서더에 발탁된 안효섭은 라코스테와 함께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의 디지털 커버를 21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안효섭이 앰버서더로 발탁된 이후 처음 진행된 공식 화보라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공개된 화보 속 안효섭은 라코스테 SS24 컬렉션과 함께 봄이 완연하게 느껴지는 패션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먼저 안효섭은 클래식한 포플린 체크 셔츠에 헌팅 재킷을 매치하여 서정적인 남성미를 물씬 풍기는가 하면, 스웻셔츠에 트랙 쇼츠를 매치한 패션에서는 풋풋한 소년미를 보여주는 등 한계 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청청으로 코디한 데님 패션에서는 시크하면서도 에지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프렌치 패션 스포츠 실루엣의 정수를 보여줬다.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사내맞선’, 그리고 ‘너의 시간 속으로’ 등 다양한 작품과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안효섭이 라코스테의 새 얼굴로 어떤 활동을 펼칠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배우 안효섭은 지난 3월 5일에 파리 롤랑가로스 경기장에서 진행된 라코스테 24FW 패션쇼 참석을 기점으로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