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신연아가 '선한 영향력'을 발휘한다.
뮤직 퍼블리싱 클래프 컴퍼니는 28일 신연아와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발매를 알렸다.
신연아가 참여하는 CLEF X CREW(클래프 앤 크루)는, 뮤직 퍼블리싱 클래프 컴퍼니와 함께하는 다양한 채널에서 재능으로 길을 밝혀주고 있는 아티스트(CREW)와 삶의 시작과 여정에서 힘겨움을 마주하게 된 유소년들에게 희망의 씨앗을 전달하는 기부 프로젝트다.
앞서 선한 영향력의 대표 아이콘 그룹 DKZ, 케빈오(Kevin Oh), 이찬솔(밴디지), 혜이니(HEYNE), 시우(siwoo), 강승식(빅톤)이 참여하여 음원을 발매하고 NGO 굿네이버스 '희망나눔꿈지원사업'을 통해 국내 저소득 가정의 초,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로 및 학습을 위한 장학금과 학용품을 기부했다.
26일 공개된 신연아의 기부 프로젝트 신곡 'Happy Happy Happy' 발매일 예고와 함께 음원 수익금은 여성용품, 심리 상담, 저소득 가정에 생계비와 교육비 및 주거 환경 개선 지원을 위한 NGO 굿네이버스의 '소녀별' 캠페인 기부됨을 알리기도 했다.
빅마마 신연아 참여한 CLEF X CREW 프로젝트 여섯번째 타이틀 'Happy Happy Happy'는 봄햇살과 꽃향기가 느껴지는 행복과 축복을 담은 보사노바 곡으로 신연아는 직접 가사 작업도 동참하여 프로젝트의 의미를 더했다.
신곡 'Happy Happy Happy' 공개와 더불어 기부 프로젝트 CLEF X CREW의 그동안의 여정을 담은 카드형 스마트 앨범 네모 앨범을 제작, 발매한다. 4월 15일에 발매 예정인 CLEF X CREW 네모 앨범 판매 수익금 역시 NGO 굿네이버스의 '소녀별' 캠페인 기부될 예정으로 현재 온라인 음반 판매처 네모즈샵, 예스24, 알라딘 등에서 예약 판매 중이다
한편, CLEF X 신연아(빅마마) 컬래버레이션 신곡 'Happy Happy Happy'는 오는 4월 3일 18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 등 SNS 채널에 동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