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이엔티(대표. 안승호, 김인수)가 새로운 공연 브랜드 'KONNECT'(커넥트)와 함께,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EDM 트렌드의 교감을 촉진한다.
29일 마당이엔티(대표. 안승호, 김인수)는 공식채널을 통해 글로벌 EDM공연 브랜드 'KONNECT'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KONNECT'는 1980년대 후반부터 최근까지 진화해온 EDM(Electronic Dance Music) 트렌드를 함께 즐기자는 기본취지와 함께, 한국과 글로벌 DJ들의 음악적 교류를 목표로 하는 새로운 공연브랜드다.
마당이엔티는 2018년 영국 BBC Radio 1 Essential Mix 아티스트로 선정된 바 있는 호주 출신 글로벌DJ 'DJ 하이(HAAi)'의 초청공연과 함께 'KONNECT' 브랜드의 서막을 올릴 예정이다.
오는 4월13일 서울 이태원 오프더레코드에서 DJ 하이(HAAi)의 초청공연은 2019년11월 EP 앨범으로 발표된 'Systems Up, Windows Down', 사이키델릭(Psychedelic) 기반의 레어 하우스, 테크노 타입의 'Baby, We're Ascending' 등 유럽을 강타한 DJ 하이(HAAi)만의 독보적 음악스타일들이 펼쳐질 것으로 전해진다.
안승호 마당이엔티 대표는 “글로벌 DJ 하이(HAAi)를 EDM공연 브랜드 'KONNECT'를 통해 대한민국 리스너(listener)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이번 초청공연을 기점으로 'KONNECT'의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나서면서 대한민국 DJ 들의 해외 진출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