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유니스(UNIS)와 함께하는 특별한 공간이 문을 연다.
30일 F&F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 오는 4월 10일까지 서울 강남구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유니스(UNIS) 1st Mini Album [WE UNIS]'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는 유니스의 데뷔 앨범 'WE UNIS'의 콘셉트를 녹여낸 공간과 공식 상품 등으로 꾸려졌다.
우주 여전사들의 임시 기지를 귀엽고 키치하게 표현한 팔각 메인 포토존을 시작으로 핑크 사막의 포토존, 앨범 및 MD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입장하는 팬 전원에게 멤버들의 사진과 사인이 담긴 오리지널 티켓도 랜덤 증정한다.
특히 이날은 유니스가 일일 직원으로 팝업 스토어를 찾는다. 멤버들은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현장을 방문한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나눌 계획이다.
데뷔 앨범 발매를 기념해 오픈된 만큼 이번 팝업 스토어는 유니스만의 음악과 정체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니스(UNIS) 1st Mini Album [WE UNIS]' 팝업 스토어는 지난 29일 오픈했다. 오는 4월 10일까지 운영된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