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메이저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 인증에 동참했다.
그룹 82메이저(82MAJOR)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를 위해 5일 서울 삼성1동 주민센터에 방문했다.
멤버들은 순차적으로 사전투표를 진행한 데 이어, 입구 안내판 앞에서 취재진을 향해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며 투표를 독려했다. 82메이저는 이날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으로 사전투표소에 방문, 건강하면서 활기찬 에너지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82메이저는 소속사를 통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여 기쁘다"라며, "사전투표는 지역 상관없이 전국 사전투표소에서 가능하다. 4월 10일 선거 당일은 지정 투표소에서만 투표할 수 있다. 함께 투표해 달라"고 투표를 독려했다.
82메이저는 대한민국의 국가번호 '82'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메이저'가 되겠다는 포부로 지난해 10월 데뷔했다. 이들은 루키답지 않은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무대 매너로 '공연형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K팝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82메이저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BEAT by 82(비트 바이 에이티투)'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BEAT by 82'는 데뷔 싱글 'ON'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되는 신보로, 힙합과 K팝을 절묘하게 매치한 82메이저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음악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프로듀싱 능력까지 고루 갖춘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하며 뚜렷한 정체성을 보여줄 계획이라 기대를 모은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