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루셈블(Loossemble)의 두근거림이 성큼 다가왔다.
씨티디이엔엠은 지난 13일 루셈블의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One of a Kind' 타이틀곡 'Girls' Nigh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글로벌 크루(C.Loo, 팬덤명)의 환호를 불러 모았다.
티저엔 'Girls' Night'의 감각적이면서도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나나나'란 노랫말과 함께 녹아있다. 여기에 루셈블 멤버들의 빛나는 비주얼은 물론 벌써부터 본 퍼포먼스를 기대케 하는 군무, 그리고 'Girls' Night'를 연상시키는 파티 장면이 담겨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루셈블은 오는 15일 두 번째 미니앨범 'One of a Kind'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타이틀곡 'Girls' Night'를 비롯해 인트로 'A Butterfly's Signal'과 'Moonlight', 'Boomerang', 'He Said I Said', 'Truman Show', 'Starlight' 등 아름다운 트랙들이 수를 놓는다.
특히 타이틀곡 'Girls' Night' 작사를 맡은 혜주를 비롯해 여진, 비비, 고원, 현진은 다양한 트랙의 노랫말을 써 내려가며 자신들의 이야기에 진정성을 부여했다. 여기에 이달의 소녀 멤버 이브가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Truman Show'가 수록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루셈블은 이달의 소녀 멤버인 현진, 여진, 비비, 고원, 혜주가 함께하는 이름이다. 이들은 지난해 데뷔 앨범 'Loossemble'을 통해 대혼돈의 시간 속, 우주선 '루셈블'의 승무원이 되어 친구들을 찾아 나서는 새로운 항해를 시작했다.
루셈블의 새로운 이야기가 담긴 미니앨범 'One of a Kind'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플랫폼에 정식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