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LEO), 'Pretty Plzzz' 비아이 피처링→MV 출연…첫 EP 기대 UP

사진=131레이블
사진=131레이블

아티스트 리오(LEO)가 'Pretty Plzzz'의 뮤직비디오로 첫 EP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리오는 24일 0시 131레이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EP 'COME CLOSER (컴 클로저)' 수록곡 'Pretty Plzzz (프리티 플리즈) (Feat. B.I)'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Pretty Plzzz'는 오는 5월 9일 발매되는 리오의 첫 EP 수록곡이다. 리오만의 부드러우면서도 소울풀한 음색이 돋보이며, 비아이(B.I)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색다른 매력을 더했다.

본 앨범보다 먼저 공개된 이번 'Pretty Plzzz' 뮤직비디오는 장면의 끊김 없이 원테이크로 리오의 움직임을 물 흐르듯 담아냈다. 리오는 유니크한 감성과 무드로 자연스러운 전개를 이끌었고, 상실감에 빠진 표정 연기로 몰입감을 전했다.

리오와 비아이의 케미스트리도 눈길을 끌었다. 각자 분리된 공간에서 벽에 낙서를 하던 두 사람은 영상 말미 서로를 의식하고 낯선 시선을 주고받으며 영화 같은 분위기를 완성했다.

지난해 8월 싱글 'One Look (원 룩)'으로 정식 데뷔한 리오는 매력적인 보컬과 랩, 퍼포먼스 실력을 겸비한 글로벌 라이징 아티스트다. 데뷔 후 미국 LA에서 열린 'KIIS FM K-POP VILLAGE AT KCON LA 2023 (키스 FM 케이팝 빌리지 앳 케이콘 LA 2023)'에서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미국 메이저 방송국 아이하트미디어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리오의 첫 번째 EP 'COME CLOSER'는 오는 5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