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 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팬들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후즈팬카페를 운영하는 (주)한터글로벌은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 'HOW?'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보이넥스트도어의 오피셜 테마 카페를 26일부터 서울 중구 남대문로 후즈팬카페 명동점에서 오픈한다"라고 밝혔다.
보이넥스트도어의 테마카페는 오직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시설과 굿즈, 이벤트로 팬을 맞는다. 먼저 운영 기간 카페에는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의 스페셜 보이스 메시지가 방송되며, 카페 내부 역시 보이넥스트도어의 대형 현수막으로 채워진다.
특히 이번 테마카페에는 'HOW?'의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어스, 윈드 & 파이어) 뮤직비디오의 콘셉트에 맞춰 꾸며진 포토존이 설치돼, 팬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외에도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 사진을 찍는 것처럼 꾸며진 포토존,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메시지존, 각종 굿즈를 교환할 수 있는 자율 교환대 등도 함께 운영된다. 또한 'Earth, Wind & Fire'를 형상화한 스페셜 마카롱을 비롯해 컵케이크, 음료 등이 한정 판매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미공개 PVC 카드 럭키드로우, 나만의 포토 카드 제작, 추첨을 통한 사인 즉석 사진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보이넥스트도어와 후즈팬카페가 함께 하는 테마카페는 26일부터 5월 2일까지 진행되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공휴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15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HOW?'로 초동 판매량 53만 1,911장을 달성하며 하프밀리언 셀러에 등극했다. 'HOW?'의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는 첫사랑에 요동치는 여섯 소년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자체 스페드 업'(Sped-up) 파트 등이 화제를 모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