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82메이저가 새로운 음악으로 돌아온다.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는 지난 25일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AT by 82(비트 바이 에이티투)'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촉(Choke)'을 비롯해 'Birthday(벌스데이)', 'Illegal(일리걸)', '82'까지 82메이저만의 독보적인 개성을 듬뿍 담아낸 음악들이 수록됐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전곡의 음원 일부가 담기며 컴백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미니멀한 사운드와 멤버들의 유려한 랩과 보컬이 어우러지며 극강의 중독성을 자랑하는 '촉', 감미로운 멜로디라인과 멤버들의 보컬 하모니가 조화를 이루는 'Birthday', 신스베이스와 빈티지한 플루트가 돋보이는 'Illegal', 신나는 베이스와 후렴이 인상적인 '82' 등 잠깐만 들어도 강렬한 임팩트가 전해지는 총 4개 트랙이 'BEAT by 82'에 담겼음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82메이저는 멤버 전원이 앨범 곡 작업에 참여하며 자신들의 뚜렷한 음악적 정체성을 담아냈다. 또한 수록곡 'Birthday'에는 수많은 K팝 히트곡을 탄생시킨 스타 작곡가 라이언 전이 곡 작업에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82메이저는 대한민국의 국가번호 '82'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메이저'가 되겠다는 포부를 갖고 지난해 10월 데뷔한 신인 그룹으로, 팀명은 '에이티투메이저'로 읽는다. 멤버들은 루키답지 않은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무대매너로 '공연형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었으며 매력적인 비주얼, 우월한 피지컬로도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82메이저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AT by 82'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