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어센트(ASC2NT)의 데뷔 타이틀곡이 베일을 벗었다.
어센트(가람, 인준, 제이, 레온, 카일)는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Expecting Tomorrow(익스펙팅 투모로우)'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어센트의 데뷔 앨범에는 'The Reason(더 리즌)', 'LOVE ME DO(러브 미 두)', 'Beautiful girl(뷰티풀 걸)', 'LOVE ME DO (English ver.)'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LOVE ME DO'로 포기하지 않고 꿈을 향해 달려가면 더 밝은 미래가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담았다. 그룹 대국남아 출신의 가람, 인준, 제이가 어센트로 재데뷔를 하며 꿈을 향한 열정을 펼쳐 보이는 만큼 데뷔 타이틀곡에 특별한 메시지를 담아 재도약을 하겠다는 포부다.
또 탄탄하게 쌓아온 음악적 역량을 바탕으로 새 멤버 레온, 카일과의 완벽한 시너지를 보여주며 꿈을 향한 여정을 나아가는 이들에게 소중한 동반자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어센트의 데뷔 앨범 'Expecting Tomorrow'는 어둠 속에서도 희망을 찾아 나아가는 용기와 어려움을 극복하는 과정을 노래하며, 듣는 이들에게도 꿈을 향한 열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유키스, 라붐, B1A4, 빅톤, 트렌드지 등 다수의 아이돌 곡 작업에 참여한 SWIN LEE(스윈 리)가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어센트는 앞서 콘셉트 포토와 개인 티저를 공개하며 5인 5색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가운데, 어센트는 앞으로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오픈하며 데뷔 열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어센트의 첫 번째 싱글 'Expecting Tomorrow'는 5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강남구의 일지아트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