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킹덤, '뮤뱅' 휩쓸었다…'Flip that Coin' 카리스마 중무장

사진=KBS2 '뮤직뱅크'
사진=KBS2 '뮤직뱅크'

그룹 더킹덤이 '뮤직뱅크'를 화려하게 꾸몄다.

더킹덤(The KingDom, 단·아서·무진·루이·아이반·훤·자한)은 3일 오후 방송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 'REALIZE(리얼라이즈)'의 타이틀곡 'Flip that Coin(플립 댓 코인)' 무대를 꾸몄다.



이날 더킹덤은 강렬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블랙 레더 재질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등장했다. 일곱 멤버는 화려한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각기 다른 7색 매력까지 발산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음악이 시작되자 더킹덤은 파워와 부드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멤버들은 스테이지를 폭 넓게 누비며 일사불란한 군무를 펼치는 등 압도적인 무대로 '뮤직뱅크'를 완전히 뒤집어놓았다.

더킹덤의 새 앨범 'REALIZE'는 총 7부작으로 이뤄졌던 챕터1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챕터2 세계관의 출발을 알리는 음반이다. 타이틀곡 'Flip that Coin'은 슬랩 하우스, 힙합, R&B 등 여러 장르의 스타일들을 적재적소에 가미한 하이브리드 팝 트랙으로, 새로운 운명을 스스로 만들어가겠다는 멤버들의 메시지를 강렬하게 전달하는 곡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