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위하준, '실제감 가득 현실 로맨스 감성'…tvN '졸업' B컷 공개

사진=tvN 졸업
사진=tvN 졸업

정려원과 위하준의 현실감 있는 '졸업' 로맨스 분위기가 스틸컷으로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7일 tvN 새 토일드라마 '졸업'(연출 안판석, 극본 박경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제이에스픽쳐스) 제작진은 공식채널을 통해 정려원, 위하준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베테랑강사 '서혜진'으로 완벽 변신한 정려원과 강의를 앞둔 강사처럼 현장몰입 중인 위하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쉬는 가운데서도 빈틈없이 모니터링하고 대본을 챙겨보는 열정부터 서로에게 몸을 기울인 채 화사하게 미소짓는 모습까지, 촬영장 안팎을 넘나드는 두 사람의 연기케미가 직접적으로 비쳐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박경화 작가는 “정려원 배우는 강한 내면을 가진 서혜진을 표현하는 데 가장 최적화된 배우다. 이준호로 인해 널뛰는 서혜진의 감정을 '인생 연기'로 표현한 정려원 배우의 연기 스펙트럼이 기대된다. 때론 금쪽이처럼, 때론 어른 남자처럼 서혜진을 흔드는 이준호를 통해 위하준 배우의 새로운 얼굴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졸업'은 오는 11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