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저스디스(JUSTHIS)의 새로운 감각이 찾아온다.
저스디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서울 파트2(SsEeOoUuLl Pt. II) (feat. 양홍원)'를 발매한다.
'서울 파트2'는 지난 2014년 발매된 저스디스의 세 번째 믹스테이프 '머니 Vs. 러브: 드림(Money Vs. Love: Dream)(MVLD)' 10주년을 기념한 신곡이다. 힙합 '레전드'로 불리는 그의 전매특허인 타이트한 래핑과 감각적인 플로우, 저돌적이고 직설적인 가사가 매력적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저스디스가 지난해 4월 발매한 티빙(TVING) 오리지널 '방과 후 전쟁활동' OST '건샷(Gunshot)' 이후 1년 1개월 만에 발매하는 음원으로, 그의 새 음악을 손꼽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겁다.
음원 정식 발매에 앞서 저스디스는 지난달 개최된 스트리트 컬처 페스티벌 '버저비트 페스티벌(BUZZER BEAT FESTIVAL 2024)'에 출연해 '서울 파트2'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매료시켰다.
음원 발매 4일 전인 지난 3일에는 '서울 파트2'의 뮤직비디오도 선공개됐다. 서울의 아름다운 풍경과 저스디스의 공연 현장, 베트남을 여행하는 모습, 남녀 배우의 매혹적인 연기가 담긴 다양한 영상에 저스디스만의 섬세하고 파워풀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저스디스의 새 디지털 싱글 '서울 파트2'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