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오티(TIOT), 日 'KCON' 매력 퍼포먼스…글로벌 팬심 저격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KCON'을 매력으로 물들였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일본 지바현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와 조조마린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KCON JAPAN 2024 (케이콘 재팬 2024)'에 참여했다.



티아이오티는 프리데뷔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백전무패'로 본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데뷔곡 'ROCK THANG (락 땡)', '가나요 (Moonrise)', 'Paradise (파라다이스)' 무대를 연달아 선보이며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티아이오티는 파워풀한 청춘 에너지와 퍼포먼스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큰 호응을 끌어냈다.

또 티아이오티는 일본 팬들의 사랑을 받은 빅뱅의 'BANG BANG BANG (뱅뱅뱅)', Official髭男dism (오피셜히게단디즘)의 'Yesterday (예스터데이)' 커버 무대도 선보였다. 커버 무대는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떼창을 유발했고, 티아이오티는 무대를 즐기는 모습으로 공연장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티아이오티는 본 공연인 KCON STAGE (케이콘 스테이지) 외에도 CONNECTING STAGE (커넥팅 스테이지), DANCE ALL DAY (댄스 올 데이), MEET & GREET (밋앤그릿) 등 'KCON JAPAN 2024'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석하며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했다.

특히 티아이오티는 CONNECTING STAGE에서 자연스럽게 분위기를 이끌며 토크와 게임 등을 통해 팬들과 호흡했고, DANCE ALL DAY 코너에선 아일릿의 'MAGNETIC (마그네틱)', 세븐틴의 '울고 싶지 않아' 등 관객들과 다양한 K팝 댄스를 함께 추는 등 티아이오티의 매력에 빠질수 밖에 없는 시간을 완성했다.

티아이오티는 "팬분들의 사랑 덕분에 'KCON JAPAN 2024'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좋은 무대 보여드릴테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4월 데뷔앨범 'Kick-START (킥-스타트)'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티아이오티는 다채로운 무대와 콘텐츠로 활발하게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