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D.I.Y'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또 다른 매력 발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2일 정세운 공식 SNS를 통해 '2024 정세운 콘서트 '디.아이.와이'(2024 JEONG SEWOON CONCERT 'D.I.Y')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정세운은 완벽한 슈트핏을 자랑하며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앞서 공개된 내추럴한 모습이 담긴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정세운은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재차 증명했다.

'디.아이.와이(D.I.Y)'는 지난해 3월 말 열렸던 단독 콘서트 '더 웨이브(THE WAVE)'에 이어 1년 3개월 만에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로, '하나부터 열까지 내 손으로 그려내는 나의 미래'라는 주제로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정세운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감성을 선사하며 여름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풍성한 셋리스트로 정세운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디.아이.와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정세운은 지난 2017년 데뷔해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은 물론, 감미로운 보컬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믿고 듣는 가수'로 존재감을 탄탄히 다지고 있다.

한편, 정세운의 단독 콘서트 '디.아이.와이'는 오는 6월 29일 오후 6시, 30일 오후 5시에 명화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