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드림콘서트 월드 인 재팬' 출격→日 데뷔 준비…'열도 접수' 예고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실력파 루키 트렌드지(TRENDZ)가 열도를 뜨겁게 달군다.

트렌드지는 오는 8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일본 사이타마현 베루나돔에서 열리는 '드림콘서트 월드 인 재팬(DREAM CONCERT WORLD IN JAPAN 2024)'에 출연한다.



이번 '드림콘서트 월드 인 재팬'에 첸(CHEN), 시우민(XIUMIN), DAY6, 하성운, JD1, NCT WISH, 뉴진스(NewJeans), ONEW(온유), TWS(투어스) 등 다양한 인기 K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격하는 가운데, 트렌드지 역시 당당하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일본 내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트렌드지는 지난 5월 'KCON JAPAN 2024' 무대에 올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트렌드지가 국내에서 최근 네 번째 싱글 앨범 'DREAMLIK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GLOW'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어 이번 '드림콘서트 월드 인 재팬'에서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일본 대형 소속사 에이벡스 산하 에이벡스 트랙스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트렌드지는 오는 7월 31일 일본 정식 데뷔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8월 10일엔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등 본격적인 일본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글로벌 루키'로 평가받고 있는 트렌드지가 일본 열도에서 펼쳐나갈 새로운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트렌드지는 이번 주 국내 주요 음악방송에 출연해 신곡 'GLOW'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