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엔티엑스(NTX)가 특별한 패기를 드러냈다.
그룹 엔티엑스(형진, 윤혁, 재민, 창훈, 호준, 로현, 은호, 승원)는 지난 1일 오후 3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HOLD X(홀드 엑스)'의 트랙리스트를 오픈했고, 이어 2일 자정 두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트랙리스트에는 지난 25일 공개된 속에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던 그래픽 디자인들이 트랙으로 공개되며, 개성 넘치는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완성되었고 이번 신보에서는 타이틀곡 'PROBLEMETIC(프라블러매틱)'을 비롯해 총 5곡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타이틀곡 'PROBLEMATIC(프라블러매틱)'은 음악, 퍼포먼스 어떠한 것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당찬 각오가 담긴 힙합 댄스 곡으로 NTX만의 패기를 느낄 수 있다.
두 번째로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멤버들은 댄디한 느낌을 주는 베이지색 하의와 레드, 화이트로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성숙한듯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소속사 빅토리 컴퍼니 측은 "이번 엔티엑스의 신보에는 YG 인하우스 프로듀서 P.K(NU_BOUNCE) 팀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고, 멤버 로현이 전곡의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라고 전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엔티엑스는 오는 9일 정오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약 7개월 만에 컴백, 7월 컴백 대전에 합류해 이번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신곡으로 돌아오는 엔티엑스는 계속해서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국내 활동은 물론 일본, 브라질, 미국, 대만 등에서 해외 투어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엔티엑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홀드 엑스'는 내달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